피아캐럿 [SS] - 공략 (2)
캐릭터 공략 - 2부
👀 해당 제목을 클릭하면 링크페이지로 이동됩니다.
고전 및 게임공략 모음페이지로 이동 ☜(클릭)- 🔗 피아캐럿 [SS] - 공략 (0) [게임 소개 및 팁]
- 🔗 피아캐럿 [SS] - 공략 (1) [캐릭터 공략 - 1부 (사토미, 쇼코, 유키코)]
- 🔗 피아캐럿 [SS] - 공략 (2) [캐릭터 공략 - 2부 (레이카, 시호, 사오리)]
- 🔗 피아캐럿 [SS] - 공략 (3) [캐릭터 공략 - 3부 (키요미, 아이리, 유카리)]
코쿠보 레이카
⏳ 레이카 공략 차트
날짜 | 오전 | 일의내용 | 오후/휴식시간 | 아르바이트후 | 밤 |
07월 25일 | Study | | | | |
07월 26일 | Call=레이카 | 접시닦기 | 1. 그것은 사토미가 예쁘기 때문이야. それはさ とみが赫力的…) | 집에 간다 | |
07월 27일 | Call=레이카 | 접시닦기 | 1. 물론 레이카 씨를 위해서라면 언제든지 시간을 내겠습니다. | 레이카 | |
07월 28일 | Cab 레이카 | 접시닦기 | 3. 미안하지만 방이 어질러져 있으니까 다음에… (惡いけど…) | 레이카 | |
07월 29일 | 1. 자는 시간을 줄 여서라도 열심히 공부하겠습니다. | OFF | | | |
07월 30일 | Call=레이카 | 접시닦기 | | 레이카 | |
07월 31일 | Rest | 창고정리 | 2. 그렇게 편한 마술이 있나요? | 2. 네 어떻게든 해나갈수있을 것 같습니다. | |
08월 01일 | Study | 웨이터 | | 집에 간다 | 2. 네 물론 괜찮아요. 3. 안심하세요. 오늘은 계속 같이 있을게요. |
08월 02일 | Study | 웨이터 | | 3. 역시 집에서 재워 줄 순 없어. | |
08월 03일 | Rest | 웨이터 | | 레이카 2. 물론 레이카씨를 따라간다. | |
08월 04일 | Call=레이카 | 웨이터 | | 레이카 | |
08월 05일 | Call=레이카 | OFF | Move=역앞 1.전금액인5만엔전부클뽀는다. | | |
08월 06일 | Study | 웨이터 | | 레이카 2. 오늘은 제가 모두 내겠습니다. | |
08월 07일 | Rest | 웨이터 | 1. 역…역시 굉장히 궁금해! | 1. 최근에 들어서 겨우 적응된것 같은 기분입니다. | |
08월 08일 | Study | 웨이터 | 2. 아냐 여기서는 무시하는 것이 제일이야. (いや ここは無視するに…) | 레이카 | |
08월 09일 | Call=레이카 | 웨이터 | | 집에 간다 | |
08월 10일 | Call=레이카 | 웨이터 | | 레이카 | |
08월 11일 | Rest 웨이터 | | | | |
08월 12일 | Call=레이카 | OFF | Study | | |
08월 13일 | Call=레이카 | 웨이터 | | 레이카 | |
08월 14일 | Call=레이카 | 청소 | | 3네, 커다란실수없이 무사히 보낼 수 있었 습니다, | |
08월 15일 | Call=레이카 | OFF | Rest Rest | 1. 緣日 (축제)는 관심 없어 혼자서 가. | |
08월 16일 | Call=레이카 | 청소 | | 집에 간다 | |
08월 17일 | Call=레이카 | 청소 | | 레이카 | |
08월 18일 | 1. 역시 아르바이트를 쉴수없어요 Call=레이카 | 청소 | | 레이카 | |
08월 19일 | Call=레이카 | OFF | Rest | 1. 죄송합니다만, 이번 엔 사양하겠습니다. | |
08월 20일 | Call=레이카 | 청소 | | 2.여긴 웃어서 넘길 수 밖에… (ここは笑って…) | |
08월 21일 | Call=레이카 | 첨소 | | | |
08월 22일 | Call=레이카 | 청소 | 1. 조금 엿볼까.. | 레이카 | |
08월 23일 | Study | 청소 | 1. 갑니다. (行く) | | |
08월 24일 | | 연수여행 | Move=3.호텔로비에 돌아간다 2.레이카를 쫓아간다. 1.Pia캐럿을 이어 받는다. | Move=2.방에 있는다 1.물론아르바이트는계속할것입니다. 2.레이카틀안는다. | |
08월 25일 | | 연수여행 | | | |
08월 26일 | Call=레이카 | OFF | Study | | |
08월 27일 | Call=레이카 | 청소 | | 2. 루미와 같이 돌아간다. | |
08월 28일 | Call=레이카 | 청소 | | | Call=레이카 |
⏳ 필요한 당근은 어느정도?
멋을 추구하는 당근주의 |
전문대학생. 화려한 복장과 노는 것을 좋아하는 누님 타입의 캐릭터.
밝고 친절하지만 가끔씩 보이는 슬픈 표정에 주인공은 신경을 쓰게 된다.
캐릭터를 공략해보면 알겠지만 실은 레이카는 남자에게 차인 상태라서,
그것에 대한 감정으로 주인공을 가지고 놀려고 했었던 것이었다.
하지만 언제나 그랬듯이 장난으로 시작하는 사랑이 가장 무섭다고….
⏳ 레이카 공략 포인트
장난이든, 진심이든, 레이카도 주인공에게 호감을 가진 상태로 시작을 하기 때문에 엔딩을 보기에는 간단한 캐릭터라고 할 수 있다.
그냥 레이카 누님의 꼬심에 넘어가면 어느새 엔딩?
이라고 느낄 정도이다 (너무 과장했나?).
하여튼 전 캐릭터 중 가장 빠른 시기에 사고를 칠 수 있는 캐릭터(그에 어울리지 않게. Pia 게임상 가장 과격하게 사고를 친다. 절대 이벤트를 보기전에 자신의 주 위에 사람이 있는지 없는지를 확인하자).
사고를 2〜3번 치고 나면 그 후부터 레이카가 주인공을 피해다니기 시작하나,
그다지 신경쓰지 말자.
호감도는 올라간다. 공원에서 2번 만나면, 레이카의 진짜 마음을 알 수 있게 된다.
장난으로 시작되는 사랑을 용서할지 안할지는 플레이어의 마음(이라고 해도 선택권 은 없지만…).
승부 포인트는 연수여행. 여기서 또 사고를 치면(…더이상 많은 것을 말하지 말자) 무사히 엔딩을 볼 수 있을 것이다. 패러미터에서 신경 쓸 것은 멋뿐이니까 웨이터를 중심으로 아르바이트를 하자.
누님의 매력 |
술집의 레이카. 이쪽이 더 어울릴지도... |
여자의 뒷모습… |
DQA에 도전하는 이 모습!(뭐가?) |
칸나즈키 시호
⏳ 시호 공략 차트
날짜 | 오전 | 일의 내용 | 오후/휴식시간 | 아르바이트 후 | 밤 |
07월 25일 | Study | | | | |
07월 26일 | Move=캐럿 1.시호씨의얼굴을조금이라도빨리보고싶어서요 | 접시닦기 | 1. 그것은 사토미가 예쁘기 때문이야(それはさ とみ力魅力的…) | 시호 | |
07월 27일 | Study | 접시닦기 | 1. 물론 레이카씨를 위해서라면 언제든지 시간을 내겠습니다. | 시호 | |
07월 28일 | Move=캐럿 1.시호씨의얼굴을보러왔습니다. | 접시닦기 | 1. 물론이지, 쇼코의 부탁이라면 거절할 수 없지! (もちろんさ, …) | 시호 | |
07월 29일 | 1. 자는 시간을 줄여서라도 열심히 공부하겠습다. | OFF | 2. 어렸을 때의 추억이야기라도 할까? 2.어렸을때의이야기라서잘기억이안나는데…(子供の頃の聒だから…) | | |
07월 30일 | Study | 접시닦기 | | 집에 간다 | |
07월 31일 | Move=캐럿 1.어제는못만났으니까,오늘은조금이라도빨리만나고싶어서요… | 창고정리 | 1. 으음…괜찮아요 사양할께요 | 2. 네, 어떻게든 해나갈수있을 것같습니다. | |
08월 01일 | Move=캐럿 3.그럼제가대신하겠습니다. | 청소 | | 시호 | |
08월 02일 | Move=캐럿 2.네,그정도간단한일이죠 | 청소 | | 시호 | |
08월 03일 | Rest | 청소 | | 시호 | |
08월 04일 | Study | 청소 | | 시호 | |
08월 05일 | Study | OFF | Study | | |
08월 06일 | Rest | 청소 | | 집에 간다 | |
08월 07일 | Study | 청소 | 1. 역…역시 굉장히 궁금해 | 1. 최근에 들어서 겨우적응된 것 같은 기분입니다. | |
08월 08일 | Rest | 창고정리 | 2. 아냐. 여기서는 무시하는것이 제일 이야 (いや ここは無視するに…) | 시호 | |
08월 09일 | Move=캐럿 1.오늘은시호씨를만나러왔습니다. | 창고정리 | | 시호 | |
08월 10일 | Rest | 창고정리 | | 시호 | |
08월 11일 | Study | 창고정리 | | | |
08월 12일 | Move=캐럿 | OFF | Study | | |
08월 13일 | Rest | 창고정리 | | 집에 간다 | |
08월 14일 | Move=캐럿 2.오늘은시호씨를만나러왔습니다. | 창고장리 | | 3. 네, 커다란 실수없이 무사히 보낼 수 있었습니다. | |
08월 15일 | Move=역앞 2.패션잡지를산다 | OFF | Item=패션잡지 1.패션잡지를읽는다 | 1. 緣日(축제)는 관심 없어 혼자서 가. Call=시호 | |
08월 16일 | Move=캐럿 3.오늘은시호씨를만나러왔습니다. | 웨이터 | | 시호 | |
08월 17일 | Move=캐럿 3.오늘은시호씨를만나러왔습니다. | 웨이터 | | 시호 | |
08월 18일 | 1. 역시 아르바이트를 쉴 수없어요 Move=캐럿 2.그정도쯤이야간단한일이죠. | 웨이터 | | 시호 | |
08월 19일 | Move=캐럿 | OFF | Rest | 3. 네! 감사합니다 1.조금만더기다린다. | |
08월 20일 | Move=캐럿 | 웨이터 | | 2. 여긴 웃어서 넘길 수 밖에… (ここは笑って…) | |
08월 21일 | Move=캐럿 3.너무어린아이취급하지말아주세요 | 웨이터 | | 1. 그러면 저도 안갑니다. 2.제의지로안가겠다고정한것입니다. | |
08월 22일 | Move=캐럿 1.바쁠것같아서도우러왔습니다. | 웨이터 | 2. 옷을 갈아입고 있는 도중이라면 실례다. 그냥 지나가자 | 시호 | |
08월 23일 | Move=캐럿 3.오늘은시호씨를만나러왔습니다. | 웨이터 | 2. 안갑니다. (行かない) | | |
08월 24일 | Call=시호 | OFF | Rest | | 1. 시호씨가 가지 않았기 때문에 저도 가지 않았습니다 |
08월 25일 | Move=역앞 2.패션지를산다 | OFF | ltem=패션지 1.패션지를읽는다 | | |
08월 26일 | Call=시호 | OFF | Move=역앞 1.전금액인5만엔을찾는다 | | |
08월 27일 | Rest | 웨이터 | | 2. 루미와 갈이 돌아간다 | |
08월 28일 | Rest | 웨이터 | | | Call=시호 |
⏳ 필요한 당근은 어느정도?
근성!! 근성에 모든 것을 걸었다! |
Pia 캐럿의 메니저 겸 아르바이트의 교육역활을 담당하고 있다.
평상시에 부드럽고 어른의 아름다움을 풍기는 반면 일에 관해서는 아주 엄하게 대한다.
그 이유는 시호의 가정형편에 의한 점에 있다.
그녀의 아버지는 옛부터 내려오는 일본 전통 요리집을 이어와 시호에게 그 뒤를 이으라고 강요했다.
이에 반발한 시호는 거의 싸우다 시피하고 집을 뛰어나왔지만…
결국은그 아버지에 그 딸….
⏳ 시호 공략의 포인트
우선 시호는 주인공에게 전혀 호감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점에 주의.
때문에 여러 패러미터를 올릴 필요가 있다.
하지만 패러미터를 올리는데 치중하게 되면, 자칫 이벤트를 놓치기 쉬우니 이에 대한 배려를 잘 해야 할 것이다.
기본적으로 오전중의 시호는 화요일 이외에는 캐럿에 있으나 매일 마다 만나러 가면 패러미터를 올리기 힘드니까,
시호의 호감도를 확실히 올릴 수 있는 8/1, 2, 18, 21을 중심으로 다니도록 하자.
중반〜후반에 이를 때까지 특별한 CG다운 CG를 보기 힘들 테지만,
꾸욱 참고 지내도록 하자.
시호 씨가 말하는 대로 남자는 근성〜〜!!
시호와의 이벤트에 진전이 생기는 것은 모두가 여행을 간 사이.
선발대여행, 연수 여행 양쪽 다 참가하지 말고 남아 있도록 하자.
시호가 옛 남자와 싸우는 것을 보고 가족의 문제를 들으면 모든 것이 해결된다
아, 시호와의 쿵짝쿵짝은 엔딩이후에 나오므로 신경쓰지 말고 꾸준히 기다리자
(참고로, 결국 시호의 남동생 이 아버지의 뒤를 잇게 되어, 시호는 Pia에 남아있게 된다.)
원초적본능? |
길거리에서 싸우면 모두에게 피해가 갑니다 |
누구나 젊어지고 싶은 마음은 이해하지만... |
나... 조금 취한 것 같아... / 그, 그럼? |
이마이 사오리
⏳ 사오리 공략 차트
날짜 | 오전 | 입의 내용 | 오후/휴식시간 | 아르바이트 후 | 밤 |
07월 25일 | Study | | | | |
07월 26일 | Study | 접시닦기 | 1. 그것은 사토미가 예쁘기 때문이야(それはさとみが魅力的…) | 집에 간다 | |
07월 27일 | Study | 접시닦기 | 1. 물론 레이카 씨블 위해서라면 언제든지 시간을 내겠습니다 | 집에 간다 | |
07월 28일 | Study | 접시닦기 | 1. 물론이지, 쇼코의 부탁이라면 거절할 수 없지! (もちろんさ, …) | 집에 간다 | |
07월 29일 | 1. 자는 시간을 줄 여서라도 열심히 공부하겠습니다. | OFF | 2. 어렸을 때의 추억이야기라도 할까? 2.어렸들때의이야기라서잘기억이안나는데…(子供の頃の話だから…) | | |
07월 30일 | Study | 접시닦기 | | 집에 간다 | |
07월 31일 | Rest | 창고정리 | 1. 으음…괜찮아요 사양할꼐요 | 2네, 어떻게든 해 나갈 수있을 것 같습니다 | |
08월 01일 | Study | 웨이터 | | | |
08월 02일 | Study | 웨이터 | | 2.알았어, 오늘 하루 만이야. | |
08월 03일 | Study | 웨이터 | | 집에 간다 | |
08월 04일 | Rest | 웨이터 | | 집에 간다 | |
08월 05일 | Study | OFF | Move=역앞 1.전금액인5만엔올찾는다. | | |
08월 06일 | Rest | 웨이터 | | 집에 간다 | |
08월 07일 | Rest | 웨이터 | 1. 역…역시 굉장히 궁금해! | 1. 최근들어서 겨우 적응 된 것 같은 기분입니다. | |
08월 08일 | Move=학교 | 웨이터 | 2. 아냐. 여기는 무시하는것이 제일 이야 (いや ここは蕪視するに…) | 집에 간다 | |
08월 09일 | Rest | 웨이터 | | | |
08월 10일 | ltem=사오리의 분실물(佐織の忘れ物) Rest | 웨이터 | | 집에 간다 | |
08월 11일 | Rest | 웨이터 | | | |
08월 12일 | Rest | OFF | Rest | | |
08월 13일 | Rest | 웨이터 | | 집에 간다 | |
08월 14일 | 3. 그거… 구슬이든 주머니를 말하는거지? 1.나도갈이가도될까? | 웨이터 | | 3.네, 커다란실수없이 무사히 보낼 수 있었습 니다. | |
08월 15일 | Move=후다바 묘지 | OFF | Rest | 1. 緣日 (축제)는 관심 없어. 혼자서 가. Rest | |
08월 16일 | Rest | 웨이터 | | 집에 간다 | |
08월 17일 | Move=후다바 묘지 | 웨이터 | | 집에 간다 | |
08월 18일 | 1. 역시 아르바이 트를 쉴수없어요 Move=후다바묘지 | 웨이터 | | 집에 간다 | |
08월 19일 | Move=후다바 묘지 | OFF | Move=후다바 묘지 | 1. 죄송합니다만 이번엔 사양하겠습니다. | |
08월 20일 | Move=후다바 묘지 | 웨이터 | | 2. 여긴 웃어서 넘길 수 밖에… (ここは笑って…) | |
08월 21일 | Move=후다바 묘지 | 웨이터 | | | |
08월 22일 | Move=학교 2.오늘새로운아이가입부하지않았어? | 웨이터 | 2. 옷을 갈아입고 있는 도중이라면 실례다 그냥 지나가자. | 집에 간다 | |
08월 23일 | Move=후다바 묘지 | 웨이터 | 2. 안갑니다 (行かない) | | |
08월 24일 | Move=후다바 묘지 | OFF | Rest | | |
08월 25일 | Call=사오리 | OFF | Rest | | |
08월 26일 | Rest | OFF | Rest 2. | 미안…지금의 사오리를 안을 순 없어… 2.학교 | |
08월 27일 | Move=후다바 묘지 | 웨이터 | | 2. 루미와 같이 돌아간다 | |
08월 28일 | Call=사오리 | 웨이터 | | | Call=시오리 |
⏳ 필요한 당근은 어느정도?
멋은 어쩔 수 없이 을라간다 |
처음엔 주인공과 전혀 모르는 사이.
학교에서 서로 부딪혀 알게 된다.
언제나 뭔가 슬픈 듯한 어두운 표정을 짓고 있는 사오리.
Pia 캐럿에서도 혼자 폐점시간 때까지 남아 있을 때가 있다.
사오리가 이렇게 된 이유는 작년에 가족끼리 바다로 여행을 갔다가 어머니가 심장마비로 돌아가셨기 때문이다.
자신이 억지로 바다로 가자고 해서 어머니가 돌아가신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오리.
그것이 원인이 되어 사오리는 자신이 좋아하는 수영을 안하게 된다…. 工
⏳ 사오리 공략의 포인트
기본적으로 사오리는 Pia 관련 인물이 아니기 때문에,
그녀와 만나기 위해선 매일 웨이터를 해야 할 필요가 있다.
Pia에서 사오리를 두 번 만난 후 그녀를 집에서 재워주면 (남의 집에서 자는 사오리도 사오리지만… 그것을 재워주는 주인공도…)
사오리 공략의 루트로 들어갈 수 있다.
루트에 들어가기만 하면 나머지 공략은 쉬운편.
사오리가Pia에 놔두고 간 물건을 사오리에게 돌려주면 같이 묘지에 갈 수 있게 된다.
여기서 사오리의 가족형편을 알게 되는데, 이때부터 매일 오전마다 묘지에 들려주어 스토리를 진행시키자.
연수여행도 참가를 안하고 묘지에 가면 사오리의 새로운 어머니 (원래는 사오리의 가정교사였으나, 사오리를 위하여 어머니가 되어준 착한 사에코씨) 를 만나,
사오리의 모든 고뇌를 들을 수 있다.
공략의 포인트는 8/26. 이날 사오리가 주인공의 방에 찾아온다.
이때 성급히 사고를 처버리면 해피 엔딩의 길이 막혀버리니 조심하자 (하지만 여기서 얻을 수 있는CG도 있으니까, 로드 노가다를 해서 한번은 보도록 하자) 방에서 뛰쳐나간 사오리는 학교에 있으니까 천천히 찾으러 가자.
창 밖을 바라보는 여자 |
사에코를 공략하고 싶은 사람은 필자뿐이 아닐꺼다 |
사오리 공략시에만 오게 되는 묘지 |
참자! 여기선 꾸욱 참자! |
...옷을 입고 수영장에 들어오지 마… /그럼 벗을까? |
👀 해당 제목을 클릭하면 링크페이지로 이동됩니다.
고전 및 게임공략 모음페이지로 이동 ☜(클릭)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