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캐럿 [SS] - 공략 (1)
캐릭터 공략 - 1부
👀 해당 제목을 클릭하면 링크페이지로 이동됩니다.
고전 및 게임공략 모음페이지로 이동 ☜(클릭)- 🔗 피아캐럿 [SS] - 공략 (0) [게임 소개 및 팁]
- 🔗 피아캐럿 [SS] - 공략 (1) [캐릭터 공략 - 1부 (사토미, 쇼코, 유키코)]
- 🔗 피아캐럿 [SS] - 공략 (2) [캐릭터 공략 - 2부 (레이카, 시호, 사오리)]
- 🔗 피아캐럿 [SS] - 공략 (3) [캐릭터 공략 - 3부 (키요미, 아이리, 유카리)]
모리하라 사토미
⏳ 사토미 공략 차트
날짜 | 오전 | 일의 내용 | 오후/휴식시간 | 아르바이트 후 | 밤 |
07월 25일 | Study | | | | |
07월 02일 | Study | 접시닦기 | 1 .그것은 사토미가 예쁘기 때문이야(それはさ とみが魅力的…) | 사토미 | |
07월 27일 | Study | 접시닦기 | 1. 물론 레이카 씨를 위해서라면 언제든지 시간을 내겠습니대 | 사토미 | |
07월 28일 | Study | 접시닦기 | 1. 물론이지, 쇼코의 부탁이라면 거절할수없지! (もちろんさ, …) | 사토미 | |
07월 29일 | 1. 자는 시간울 줄 여서라도 열심히 공부하겠습니다. | OFF | 2. 어렸을 때의 추억이야기라도 할까? 2.어렸들 때의 0|0|기라서 잘 기억이 안나는데… (子供の頃の舌だから…) | | |
07월 30일 | Study | 접시닦기 | | 사토미 | |
07월 31일 | Rest | 창고정리 | 1 으음. 괜찮아요 사양할께요 | 2. 네, 어떻게든 해나갈수있 을 것 갈습니다 | |
08월 01일 | Study | 요리 | | 사토미 | 2. 괜찮다면 집까지 바래다 줄까? |
08월 02일 | Study | 요리 | | 사토미 | |
08월 03일 | Study | 요리 | 3. 갑지기 넘어진다(いきなり雑んで) | 사토미 | |
08월 04일 | Rest | 요리 | | 사토미 | |
08월 05일 | Call=쇼코 2. 좋아, 오늘은 올나이트로 노래 롤 부르자고 | OFF | Move=공원 1. 하루종일 노래를부르면 지겨워지지 않아? (一日中歌っててさ, 飽きたりしないの?) | | |
08월 06일 | Move=공원 | 요리 | | 사토미 | 2. 다른 사람이 보면 우리도 연인처럼 보일꺼야 |
08월 07일 | Move=공원 1. 좋아 그럼 같이 근처를 산책할까? | 요리 | 1. 역…역시 굉장히 궁금해 | 1. 최근에 둘어서 겨우적응된것 같은기분입니다. | |
08월 08일 | Move='공원 | 웨이터 | 2. 아냐. 여기서는 무시하는 것이 제일 이야(いいえ、や ここは無視するに…). | 사토미 | |
08월 09일 | Rest | 웨이터 | | 사토미 | |
08월 10일 | Study | 웨이터 | | 사토미 | |
08월 11일 | Move=역앞 2. 패션잡지를산다 | 웨이터 | | | |
08월 12일 | Call=사토미 | OFF | 2.알았어, 기다릴께 2.사토미가 아르바이트를 시작한 이유, 그때 말한게 정말이야? | | |
08월 13일 | Call=사토미 2. 사토미가 만든요 리를 먹어보고 싶어 서… | 웨이터 | | 사토미 | |
08월 14일 | Call=사토미 2. 사토미가 만든요 리를 먹어보고 싶어 서… 2. 읭 맛있어!! | 웨이터 | | 3. 네, 커다란실수 도 없이 무사히 보낼 수 있었습니다. | |
08월 15일 | 위와같음 | OFF | ltem=패션잡지 1. 읽는다 | 1. 緣日 (축제)는 관심 혼자서 가. Call=사토미 | |
08월 16일 | 위와같음 | 창고정리 | | 사토미 2. 어쩜 수 없지. 도와줄게 | |
08월 17일 | 위와 같음 창고정리 | | | 사토미 | |
08월 18일 | 1.역시 아르바이트를 쉴 수없어요 이후 위와같음 | 창고정리 | | 사토미 | |
08월 19일 | 위와같음 | OFF | Move=역앞 2.패션잡지를 산다 | 1. 죄송합니다만, 이번 엔 사양하겠습니다. | |
08월 20일 | 위와같음 | 창고정리 | | 2. 여긴 웃어서 넘길 수 밖에…(ここは笑って…) | |
08월 21일 | 위와같음 | 창고정리 | | | |
08월 22일 | 위와같음 | 웨이터 | 2. 옷을 갈아입고 있는 도중이라면 실례다 그냥 지나가자. | 사토미 | |
08월 23일 | Rest | 웨이터 | 1. 갑니다. (行く) | | |
08월 24일 | | 연수여행 | Move=1.사토미를 찾으러 1.그그런셈이지 Pia 캐럿을 이어받는다 | Move=바닷가 1. 사토미를 생각 하고 있었어 | |
08월 25일 | | 연수여행 | | | |
08월 26일 | Call=사토미 | OFF | ltem=패션잡지 1. 읽는다 | | |
08월 27일 | Call=사토미 | 웨이터 | | 2. 루미와 같이 돌아간다 | |
08월 28일 | Call=사토미 | 웨이터 | | | Call=… |
💡 - TIP
팁 제목
⏳ 필요한 당근은 어느정도?
당근 공포증에 걸릴 듯 |
주인공과 소꼽친구로 같은 학교에 동창생.
스포츠소녀에 머리도 좋고 인기도 높고 기본적으로 누구에게나 친절하고….
하여튼 그림으로 그린듯한 히로인.
하지만 주인공에 대해서는 언제나 한마디 더하는 성격 때문에 자주 말싸움을 한다.
실은 주인공은 이전에 한번 사토미에게 고백을 한 적이 있었으나 그때는 멋지게 채었다(물론, 그때 들은 말은 “우리... 친구로 있자….”)
⏳ 사토미 공략 포인트
기본적으로 사토미도 주인공을 싫어하지 않기 때문에, 이벤트는 쉽게 볼수 있다.
가장 골치아픈 것은 역시 당근 올리기.
그저 죽어라 노력해서 올리지 않으면 안된다.
그리고 쇼코와의 관계.
쇼코와의 관계가 일정치를 넘지 않으면 안되기 때문에, 쇼코와의 이벤트도 약간은 진전시켜 놓자. 쇼코와 같이 노래방에 가게 될 때, 중간에 공원에 들리면 사토미가 공원에 자주 온다는 것을 알게 된다.
이후, 오전에 공원에 가서 사토미를 만나자.
초반에 주방에서 일하여 사토미의 취미가 요리인 것을 알고 난후, 사토미의 집에 전화를 걸면 사토미의 손요리를 먹을 수 있게 된다.
이 이벤트는 체력도 회복할 수 있으므로 적극 활용하자.
이즈음에서 사토미는 주인공을 다시 보게 되어 자신의 생각을 바꾸기 시작할 것이다.
승부 포인트는 역시나 사원 연수여행.
바닷가에서 사토미를 쫓아 다니면 이벤트를 보고, 사고를 칠 수 있을 것이다.
마지막날에 전화를 걸면 사토미 엔딩.
전화를 안 걸면 사토미, 쇼코의 공통엔딩이 나온다.
아, 사토미의 CG 중에서 가장 왼쪽 위에 있는 것은 14일 오전에 공원에 가면 볼 수 있다(이것은 나중에 아이리 공략시에 들어가니까, 무시해도 좋다).
미안해... 우리 친구로... / 그만~!! |
물에 젖은 여자... |
앗! 접시를 깨다니... |
어린 소녀를 업어가는 유괴범들... |
날짜 | 오전 | 일의 내용 | 오후/휴식시간 | 아르바이트 후 | 밤 |
07월 25일 | Call=쇼쿄 | | | | |
07월 26일 | Call=쇼쿄 | 접시닦기 | 1. 그것은 사토미가 예쁘기 때문이야 (それはさとみが魅力的…) | 쇼코 | |
07월 27일 | Call=쇼쿄 | 접시닦기 | 1. 물론 레이카씨를 위해서라면 언제든지 시간을 내겠습니다. | 집에 간다 | |
07월 28일 | Call=쇼코 | 접시닦기 | 1. 물론이지, 쇼코의 부탁이라면 거절할수없지 (もちろんさ, …) | 쇼코 | |
07월 29일 | 1. 자는 시간올 줄 여서라도 열심히 공부하겠습니다. | OFF | 3. 밀크에게 홍차를 타오게 한다. | | |
07월 30일 | Call=쇼코 | 접시닦기 | | 집에 간다 | |
07월 31일 | Call=쇼코 | 창고정리 | 1. 으음… 괜찮아요 사양할께요 | 2. 네, 어떻게든 해나갈수있을 것 같습니다. | |
08월 01일 | Rest | 웨이터 | | | |
08월 02일 | Rest | 웨이터 | | 3.역시 집에서 재워 줄 순 없어. | |
08월 03일 | Study | 웨이터 | | 집에 간다 | |
08월 04일 | Cab 쇼코 | 웨이터 | | 쇼코 | |
08월 05일 | Call=쇼코 2.좋아,오늘은올나이트로노래를부르자고 | OFF | Move=캐럿 2.쇼코의귀여운목소리를기대하고있을게(翔子ちゃんの可愛い歌聲を…) | | |
08월 06일 | Call=소코 | 웨이터 | | 집에 간다 | |
08월 07일 | Study | 웨이터 | 1. 역…역시 굉장히 궁금해 | 1. 최근들어서 겨우적응된것 같은기분입니다. | |
08월 08일 | Study | 웨이터 | 2. 아냐. 여기서는 무시하는 것이 제일이야.(いや, ここは無視するに…) | 쇼코 | |
08월 09일 | Call=소코 | 웨이터 | | 쇼코 | |
08월 10일 | Rest | 웨이터 | | 집에 간다 | |
08월 11일 | Study | 웨이터 | | | |
08월 12일 | Study | OFF | 2. 알았어 기다릴게 1. 어쩌면 쇼코는 날 좋아하는 걸까? | | |
08월 13일 | Call=쇼코 | 웨이터 | | 집에 간다 | |
08월 14일 | Rest | 웨이터 | | 3네, 커다란 실수 없이 무사히 보낼 수 있었습니다. | |
08월 15일 | Call=소코 Call=소코 | OFF | Study | 1. 緣日 (축제)는 관심 없어. 혼자서 가. | 2. 쇼코에게 장난감 반지를 사준다 2.물론집까지바래다줄께 |
08월 16일 | Study | 창고정리 | | 쇼코 2.그렇다면나도도와줄게 | |
08월 17일 | Call=소코 2.난그런곳엔안개(まさか…) | 창고정리 | | 집에 간다 | |
08월 18일 | 1. 역시 아르바이트를 쉴 수 없어요 Rest | 창고정리 | 2. 괜찮아… 전혀 화 안났으니까. | 쇼코 | |
08월 19일 | Call=쇼코 | OFF | Study | 1.죄송합니다만, 이번 엔 사양하겠습니다. | |
08월 20일 | Call=쇼코 | 창고정리 | | 3.쇼코의 마음을 이해 해준다.(翔子ちゃんの…) | |
08월 21일 | Call=쇼코 | 창고정리 | | | |
08월 22일 | Rest | 웨이터 | 2. 옷을 갈아입고 있는 도중이라면 실례다. 그냥 지나가자. | 쇼코 | |
08월 23일 | Move=역앞 | 웨이터 | 1. 갑니다.(行く) | | |
08월 24일 | | 연수여행 | Move=2.쇼코를 찾으러 1.쇼코에게는학교수영복이어울려 1.Pia캐럿을이어받는다 | Move=1. 바닷가 1.쇼코를부드럽게안아준다. | |
08월 25일 | | 연수여행 | | | |
08월 26일 | Call=쇼코 | OFF | Study | | |
08월 27일 | Call=쇼코 | 웨이터 | | 2. 루미와 같이 돌아간다. | |
08월 28일 | Call=쇼코 | 웨이터 | | | Call=… |
⏳ 필요한 당근은 어느정도?
솔직히 이 정도도 필요 없다 |
사토미와 같이 주인공의 소꿉친구, 주인공의 여동생 루미와도 사이가 좋다.
사토미를 언니처럼 따르며, 뭘할 때도 항상 같이 한다.
그리고 뭐니뭐니 해도 가장 중요한 것은…
주인공에게 호감을 가지고, 항상 따라다닌다는 것.
옛날엔 오빠〜라고 불렀으나 같은 학교에 들어와서는 선배〜라고 부르며 언제나 주인공에게 안겨온다.
⏳ 쇼코 공략 포인트
쇼코는 처음부터 주인공에게 홀딱 빠져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공략 자체에는 커다란 어려움이 없다.
패러미터에 전혀 신경쓰지 않아도 될 정도이다(불 평치가 3〜4개 있어도 상관이 없을 정도). 단, 그 때문에 모든 이벤트를 보지 않아도 클리어가 가능하기에, 놓치는 CG가 나오기가 쉽다 .
특히 놓치기 쉬운 CG는 아르바이트CG.
창고정리에서 볼 수있는 CG가 있으니까, 중반에 창고 정리를 하도록 하자.
공략의 포인트는 우선 8/5의 데이트 여기서 새턴판에 추가된 무비를 볼 수 있다.
그리고 15일의 緣日 이벤트 반드시 저녁에 쇼코에게 전화해서 쇼코를 데리고 가자.
이 근처에서 쇼코의 마음을 완벽하게 잡을 수있을 것이다.
쿵짝쿵짝은 8/20과 연수 여행지 두 번 있다. (20일쪽은…하하 .. 자는 것과 '자는 것' 은 다른거 야..쇼코…).
쇼코 역시 엔딩에 분기점이 있어서, 쇼코에게 전화를 건다로 쇼코 엔딩,
아무에게도 전화를 안건다. 로 쇼코와 사토미의 공통엔딩으로 나누어진다.
쇼코와 단두이 노래방에? |
피의 폭주 |
옆에 여자한명 끼고… |
그대라면 이순간에 뭘 생각하겠는가! |
쇼코! 너무 서두른 판단은 나쁜거야 |
카와이 유키코
⏳ 유키코 공략 차트
날짜 | 오전 | 일의 내용 | 오후/휴식시간 | 아르바이트 후 | 밤 |
07월 25일 | Study | | | | |
07월 26일 | Study | 접시닦기 | 1. 그것은 사토미가 예쁘기 때문이야 (それはさ とみが魅力的…). | 집에 간다 | |
07월 27일 | Study | 접시닦기 | 1. 물론 레이카씨를 위해서라면 언제든지 시간을 내겠습니다. | 집에 간다 | |
07월 28일 | Study | 접시닦기 | 1. 물론이지, 쇼코의 부탁이라면 거절할 수 없지! (もちろんさ, …) | 유키코 | |
07월 29일 | 1. 자는 시간을 줄 여서라도 열심히 공부하겠습니다. | OFF | 2. 어렸을 때의 추억이야기라도 할까? 2.어렸을때의 이야기라서 잘 기억이 안나는데…(子供の頃の話だから…) | | |
07월 30일 | Ca旧 유키코 | 접시닦기 | | 유키코 | |
07월 31일 | Call=유키코 | 창고정리 | 1. 으음… 괜찮아요 사양할께요 | 2. 네, 어떻게든 해나갈 수 있을 것같습니다. | |
08월 01일 | Rest | 캐셔 | | 집에 간다 | |
08월 02일 | Study | 캐셔 | | 집에 간다 | |
08월 03일 | Study | 캐셔 | | 유키코 | |
08월 04일 | Rest | 캐셔 | | 유키코 | |
08월 05일 | Move=역앞 1 전금액인 5 만엔 전부를 뽑는다 | OFF | Study | | |
08월 06일 | Study | 캐셔 | | 유키코 3.그러면나도도와줄게 | |
08월 07일 | Move=역앞 | 캐셔 | 1. 역…역시 굉장히 궁금해 | 1. 최근에 들어서 겨우적응된것 갈은 기분입니다. | |
08월 08일 | Rest | 캐셔 | 2. 아냐. 여기서는 무시하는게 제일이야 (いや, ここは無視するに…) | 집에 간다 | |
08월 09일 | Move=역앞 | 캐셔 | | 집에 간다 | |
08월 10일 | Study | 캐셔 | | 유키코 | |
08월 11일 | Rest | 캐셔 | | | |
08월 12일 | Cab 유키코 | OFF | Rest | | |
08월 13일 | Move=역앞 3.0k 그러고보니 이전 가게에서 만났 던… | 캐셔 | | 유키코 | |
08월 14일 | Call=유키코 | 캐셔 | 2. 어쩔수없군…내가대신 계산해 줄 수밖에… | 3. 네, 커다란실수없이 무사히 보낼 수 있었습니다. | |
08월 15일 | Call=유키코 | OFF | Study | 1. 緣日 (축제)는 관심 없어. 혼자서 가. Rest | |
08월 16일 | Ca旧 유키코 | 캐셔 | | 집에 간다 | |
08월 17일 | Move=코미케회장 3.아까 그여자아이 가 마음에 겉려… | 캐셔 | | 집에 간다 | |
08월 18일 | 1.역시아르바이트를 쉴 수 없어요 Move=코미케 회장 2. 자, 잠시 구경을 해볼까… | 캐셔 | | 유키코 | |
08월 19일 | Call=유키코 | OFF | Move:캐럿 | 1. 죄송합니다만, 이번 엔 사양하겠습니다. | |
08월 20일 | Call=유키코 | 캐셔 | | 2. 여긴 웃어서 넘길 수 밖에… (ここは笑って…) | |
08월 21일 | Call=유키코 | 캐셔 | | | |
08월 22일 | Call=유키코 | 캐셔 | 2. 옷을 갈아입고 있는 도중이라면 실례다. 그냥 지나가자. | 집에 간다 | |
08월 23일 | Rest | 캐셔 | 1. 갑니다.(行く) | | |
08월 24일 | | 연수여행 | Move=3. 호텔로비에 돌아간다 3. 로비에서기다리고있는다 2. 그럼잠시이야기를할까? 1. Pia캐럿을이어받는다 | Move=2.방에 있는다 | |
08월 25일 | | 연수여행 | | | |
08월 26일 | Cab 유키코 | OFF | Call=유키코 | | |
08월 27일 | Call=유키코 | 캐셔 | 2. 알았어… | 2. 루미와 같0| 돌아간다. | 1. 안아서 키스한다 1.이대로… |
08월 28일 | Call=유키코 | 캐셔 | | | Call=유키코 |
⏳ 필요한 당근은 어느정도?
중요한 것은 학력과 친절함. 나머지는 필요없다 |
주인공보다 한살 아래지만 Pia 캐럿에서의 아르바이트에서는 선배인 유키코 내성적인 성격이라 처음엔 잘 상대해 주지 않을지도 모른다.
얌전하고 독서가 취미인 소녀.
여기서 끝나면 그냥 평범한 내성적인 캐릭터이지만 코는 여기서 안끝난다.
취미 화를 보고 그리는 것도 있어서, 좋아하는 캐릭터의 코스플레이도 하는 상상외로 적극적인 모습도 보여준다.
⏳ 유키코 공략 포인트
유키코는 모든 이벤트를 본다는 하에 공략하면 약간 까다로운 캐릭터이다.
이벤트가 사방팔방에서 일어나기 때문.
하지만, 이벤트 발생 장소만 기억하고 있으면 나머진 커다란 문제가 없다(안봐도 되는 이벤트도 존재하기 때문에 클 리어 자체는 간단할지도…).
아르바이트는 캐셔로 통일시키는 편이 편하다.
어차피 동시공략이 불가능한 게임 허튼생각은 하지말자!
공략의 시작은 7/31 오전 이때 유키코에게 전화를 걸면 '안경낀 여자는 좋아해요?' 라는 말을 들을 수 있다. 이후, 8월초에 역앞에서 안경낀 여자(......)와 만나고 그 후, 가게 역 앞에서 겐스케를 만날 수 있다.
이 이벤트들은 필수 이벤트가 아니기 때문에 놓일 수가 있으니 조심하자.
8/17, 18 오전에 코미케 회장에 가는 것으로 유키코의 비밀을 알수 있게 된다.
여기까지 오면 이제 물러설 수도 없게 된다.
유키 코만을 쳐다보자 8/23, 연수여행 때 유키코와의 이벤트로 유키코의 첫사랑 상대인 겐스케가 완전히 유키코에게 차이게 되고 8/27저녁, 주인공의 방에서 역사가 이루어진다.
하여튼 감히 유키코에게 재미없는 여자, 너무 평범한 여자라는 망언을 한 겐스케가 다시 유키코에게 다가오는 것을 막는게 공략의 비결이다.
하오마? |
네놈이 유키코를 울렸냐! |
유키코의 세턴판 신복장 |
유키코는 누가 뭐래도 이 제복이 가장 어울린다 |
👀 해당 제목을 클릭하면 링크페이지로 이동됩니다.
고전 및 게임공략 모음페이지로 이동 ☜(클릭)
댓글
댓글 쓰기